캐모슨 보그 (Camoson Bog)는 UBC를 둘러쌓고 있는 퍼시픽 파크 (Pacific Spirit Park) 의 동쪽 가장자리에 위치한 주위 동내 주민들의 휴식처로 사랑받는 숲으로 둘러쌓여 있는 산책로가 있는 아담하고 아름다운 늪입니다.

이 곳에는 키가 아주 큰 측백나무, 전나무 그리고 소나무 숲으로 둘러 쌓여 있고 숲을 따라 안쪽으로 나무 바닥으로 만들어진 두개의 산책로가 있습니다.

하나는 캐모슨 보그 안쪽을 도는 Loop형식의 산책로가 있고 산책로 안에는 여러가지 다양한 꽃들과 작은 나무들 그리고 부시들이 있는 잘 가꾸어진 조용하고 아담한 숲과 늪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또 하나는 숲 안으로 들어가는 산책로인데 퍼시픽 파크로 통하게 되어 있어 퍼시픽 스프릿 파크의 입구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큰 나무들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산림욕과 사색을 하기에 안성 맞춤입니다.

인근 주민들의 아주 좋은 산책 길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무 산책 길을 따라 벤치들이 놓여져 있고 벤치 둘레는 작은 둥근 공간과 View Point들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날씨가 맑을 때는 햇살이 안쪽이 뚫려져 있는 산책로에 바로 들어 오기 때문에 밴치에 앉아 있으면 주위는 아주 큰 측백나무, 전나무와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있고 햇살은 환히 내려 찌면서 다양한 새소리를 듣고 있노라면 무릉도원이 따로 없습니다. 아주 평온한 가운데서 일광욕 산림욕을 함께 하게 되어 힐링이 절로 됩니다.

마음에 평온을 얻고자 하시는 분, 자연 속에서 조용히 사색을 원하시는 분 언제든지 오셔서 조용하고 평화로운 캐모슨 보그에서 산책과 사색 그리고 일광욕과 산림욕을 즐기세요^^

아침에는 중국 노부부가 함께 햇살을 맞으면서 태극권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되는데 정말 평화로운 모습입니다.

찾아 오는 길은 16번 도로를 타고 서쪽으로 올 때를 기준으로, UBC에 도착하기 전에 던바 (Dunbar)를 만나면 곧 캐모슨 (Camosun)을 만나게 됩니다. 캐모슨에서 좌회전을 해서 200 M 정도 들어 오면 캐모슨 보그 입구에 도달합니다. 입구에 주차를 하고 들어 오면 됩니다.

Recommendation Type

West 16th Avenue & Camosun Street, Vancouver, BC, Canada

mood_bad
  • 댓글이 아직 없습니다.
  • 리뷰를 남겨보세요